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27 15:46

  • 기획취재 > 기획취재보도

[맛집취재] 침샘 가득채우는 황소걸음식육식당

보기만 해도 시선 집중되는 특별 선정된 고기

기사입력 2021-07-12 11:4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요즈음 워낙 음식점이 지천에 널려있어 진정한 의미의 맛집을 찾기가 어렵다. 특히, 고기집 같은 경우 전문가가 아닌 이상, 이 고기가 확실하게 좋은 고기인지 구별하기 힘들다.


 


 

그러나 달서구 월성동(조암로)에 위치한 황소걸음식육식당은 고기에 전문성이 없는 일반 사람이 보더라도 고기의 품질이 굉장히 좋고 맛도 다른 고기집보다 정말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런 의미로 진정한 맛집인 황소걸음식육식당을 소개하려고 한다. 만약, 추후 <>에 변동이 있거나 호감도가 낮아진다면 과감하게 <맛집>추천을 취소할 수 있다는 것을 자신있게 말한다.


 


 

황소걸음식육식당은 1층에는 식육판매점이 있으며, 식육판매점에서는 거세 한우 1+, 1++경매를 받아  직접 부위별로 발골하여 다양한 종류의 한우를 판매하고 있으며, 1층에서 구매한 한우, 한돈을 2층으로 올라가서 숯불에 구워 드실 수 있는 차별화된 식육식당이다.


 


 

식당 옆에는 자체 전용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어 자동차를 운전해 오더라도 주차가 용이하다는 편리한 점이 있으며, 이로 인해 단골손님들도 많아 졌다고 한다.


 


 

2층 식당 홀은 꽤 넓으면서 앉은키가 가릴 정도의 칸막이가 되어 있어 옆 테이블의 손님들을 신경 쓰지 않고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게다가 2개의 독립된 룸(20)이 준비되어 있으며 통로형 구조로 여닫이 문을 개방하면 최대 40명까지 수용 가능한 단체 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지금은 코로나 19로 많이 제한되고 있지만, 코로나 상황이 종료되어 일상으로 회복되면 각종 대규모 행사 모임 장소로도 괜찮아 보였다.


 


 

보통 고기집의 환기 시설은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고 있는 경우가 종종 있지만, 이곳은 손님들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환기 시설은 항상 후드 마개를 씌워 관리되고 있어 더욱 위생적이고 깨끗하게 관리 되고 있다.


 


 

처음 고기를 받았을 때 이미 너무 맛있어 보인다는 느낌이 팍 들었지만, 화력 좋은 참나무 숯불에 굽다보니 은은한 숯불과 불향으로 손님들을 유혹하며 고기의 맛이 더욱 부각되어 정말 맛이 좋았다.


 


 

일반적으로 점심시간에 고기 구워 먹기가 부담되기 마련이지만, 이 음식점은 점심 특선메뉴로 옛날 불고기도 같이 팔고 있었는데 음식점 사장님이 직접 연구하여 만든 육수와 고기도 보통 고기가 아닌, 1+, 1++고기를 쓰고 있어서 더욱 맛있었다. , 2인분 이상만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면 된다(쿠팡, 배달의 민족 등 배달 어플로 주문 가능).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 : 053) 633-8199


 

이기웅 기자 (dsi3706@naver.com)

댓글1

스팸방지코드
0/500
  • 월성인
    2021- 07- 13 삭제

    황소식당 맛나요~ 가족들이 모이면 자주가는데~ 서비스, 친절, 맛 나무랄게 없어요. 대박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