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27 15:46

  • 뉴스 > 대구뉴스

2021 미스대구선발대회 왕관의 주인공은?

2021 미스대구선발대회 65주년, 대면 비대면으로 진행, 진 이희원, 선 김혜린, 미 이인영 선발되다

기사입력 2021-07-25 02:4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2021 미스대구선발대회가 아양아트센타에서 E&B 가 주최하고 대구한국일보와 엠플러스한국 주관으로 6 30 일 접수 마감하여 당월 3 일 예선을 통과한 22 명이 본선에 올라와 진 선 미에 이희원 김혜린 이인영이 선발되었으며, 심사위원장으로 홍석준 국회의원이 참석하였다.
 

진 이희원에게 어깨띠를 메어주는 홍석준 국회의원



미스대구선발대회는 사상초유의 코로나 사태로 대면 비대면으로 안전 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가운데 진행되었다. 미스 대구 진에는 1번 이희원(23세, 경희대학교 무용학부)이 선발되었으며 시상에는 심사위원장인 홍석준 국회의원이 상금 250만원과 트로피를, 선에는 16번 김혜린(21세, 영남대학교 정치외교학부) 시상에는 예정원 대구한국일보발전협의회 회장이 상금 200만원과 트로피를, 미에는 9번 이인영(25세, 영남대학교 일어일문과) 시상은 이상문 의성축협농협조합장이 상금 150만원과 트로피를 수여하였다.
 

진선미 퍼레이드



협찬사 수상자로는 미스코엘에는 21번 추소임 시상은 강인영 코엘의원 원장미스 쓰리에이치에는 4번 김예령 시상은 정광형 쓰리에이치 사장대구 엠플러스 한국에는 22번 김하늘 시상은 유명상 대구한국일보대표이사가 수여하였다추소임과 김예령, 김하늘에게는 각각 100만원의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되었다.
 



네티즌상에는 6번 한윤아 시상에는 김이진 대구염색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이 수여 하였으며, 이달 20~23일 오후 5시까지 미스대구선발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네티즌들의 인기 투표를 실시해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후보에게 수여된 것이다. 미스 신사임당 상에는 9번 이인영 시상은 강언주 광명티엠씨대표이사가 수여, 후보자들에게 가장 갚진 상으로 평가 되며 외적 내적 아름다움과 교양을 갖춘 후보에게 수여된 것이다.

 



미스 목련상은 4번 김예령 시상은 박대형 국제라이온스협회 356복합지구 총재협의회 의장이 수여하였으며, 이 상은 대구의 꽃인 목련을 기리는 상으로 향토미와 청초한 아름다음을 간직한 미인에게 수여된 것이다. 포토제닉상에는 13번 유혜리 시상에는 이용훈 법무법인 효현, 이 상은 사진 촬영상 가장 멋진 포즈와 아름다움을 간직한 미인에게 수여된 것이다. 매너상 1번 이희원 시상은 이용훈 법무법인 효현이 수여, 합숙기간중 품행이 방정하고 모범을 보인 후보에게 수여된 것이다.
 

단체기념사진촬영



대구한국일보대표 유명상은 대구·경북미스선발대회는 매년 1~2만명의 관객이 참여하는 인기있는 대회이다. 올해는 코로나로 대면·비대면으로 진행하게 되었으며, 심사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가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또한, 내적 미적으로 진정한 아름다운 여성을 뽑아, 여성인재를 양성하여 사회에 공헌하고 지역 축제화 시켜서 뷰티 산업으로 발전 시키겠다고 했다.

멋진 녀석들이 '너와나' 노래를 부르며 드레스 프레이드시 후보자들을 에스코트하였다.
 

▲본상 수상자 기념사진촬영
(중앙기준 홍석준 국회의원, 우측 진 이희원, 미 이인영, 좌측 선 김혜림)



이날 홍석준 국회의원이 심사위원장으로 참여하였으며, 총심사위원단은 위원장 외 29인이다. 심사위원장으로 참석한 홍석준국회의원은 "대구는 전통적으로 미인이 많지만 외적 미모뿐만 아니라 지덕체를 골고루 갖춘 여성인재를 발굴하여 사회봉사하며 대구를 홍보하고 경제 산업 발전에 공헌하는 미스대구여성들을 배출하여 뷰티 산업으로 발전되길 바란다. 심사는 한국일보 시스템 자체가 투명성과 공정성을 기하게끔 철저히 정비되어있으나, 심사위원장으로 한번더 투명하고 공정한 심사를 하겠다." 고 하였다.

행사 후 홍석준 국회의원이 지역 현안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행사 이모저모

 

 

 

 

 

 


 

 




 

여영해 기자 ()

댓글5

스팸방지코드
0/500
  • 배영식
    2021- 08- 05 삭제

    코로나 19 종식되어 대면 행사하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여영해 기자님 화이팅 ♡♡♡♡

  • 비슬산 꿀벌아빠
    2021- 08- 05 삭제

    취재하신다고 고생하셨습니다.^^

  • chung222
    2021- 08- 05 삭제

    미스대구 행사가 있었군요. 덕분에 행사장을 찾은듯 잘 보았어요.

  • 권숙자
    2021- 07- 25 삭제

    홍석준의원님 지역현안에도 열정적이신데 대구대표 미인대회까지 .. 수고많으셨습니다^^ 여영혜기자 기사 잘읽었어~

  • njc1730
    2021- 07- 25 삭제

    다른 매스컴을 통해 듣지도 보지도 못했는데.... 달서인터넷뉴스에서 최신 소식을 접합니다. 대단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