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27 15:46

  • 기획취재 > 아름다운사람들

‘방역전사님, 당신을 응원합니다’

대구시 전역 예방접종센터 의료진, 관계자 대상으로 2,900명에게 간식지원 예정

기사입력 2021-09-30 16:4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최, 대구광역시··군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진행한 이번 활동을 각 구·군별 예방접종센터 및 보건소, 선별진료소 등의 의료진, 행정요원, 관계자 등에게 잠시의 휴식을 주기 위하여 방역전사님, 당신을 응원합니다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 지난 9.15 1,300명의 의료진, 행정요원에게 추석명절을 맞아 견과류, 떡 등으로 구성된 간식박스가 전달되었음


이날 간식박스는 한국제과기능장협회 대구경북지회 김항수 지회장이 재능기부로 대구광역시자원봉사센터 V파트너 대학생 자원봉사단과 함께 쿠키를 만들어서 함께 전달하여 더욱 뜻깊었다.


 


 

김항수 한국제과기능장협회 대구경북지회장은 제과에 관심있는 대학생들과 함께 빵과 쿠키를 만들어 의료진에게 전달할 수 있어 너무 뜻깊고 코로나로 지칠 수 있는 상황에서 모두가 힘을 냈으면 좋겠다고 전하였다.


 

 

 

권지윤 V파트너 대학생자원봉사단은 언택트자원봉사활동으로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지만 의료진에게 전달될 간식을 만들면서 스스로도 힘을 낼 수 있어서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달서구예방접종센터에서 활동하시는 이난주 주부자원봉사는 예방접종센터에서 자원봉사를 한다는 것이 처음에는 두렵기도 하지만 방역을 스스로 지키면 문제없다는 믿음으로 자원봉사 스스로 지코가자 노력하며 활동하였다고 전하였다.





 

 

노재창 기자 (dsi3706@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