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27 15:46

  • 뉴스 > 달서뉴스

시월애(愛) 풍성한 결혼친화 사업 추진

달서구, 별빛캠프 캠핑장에 결혼친화 카라반 포토존 마련

기사입력 2021-10-05 10:5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결혼에 대한 관심과 인식 확산을 위하여 달서별빛캠프 캠핑장의 카라반을 결혼친화 테마로 래핑해 10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결혼친화도시 달서구만의 특색을 살려 카라반 1대를 새롭게 래핑해 청춘남녀와 주민들에게 즐길거리,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카라반 이색 포토존을 마련했다.

 

카라반 이용은 누구나 달서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고 달서구민은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라반은 4~6인용으로 냉·난방 시설이 돼있으며, 전자레인지, 냉장고 등 각종 전자제품도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달서별빛캠프 캠핑장에 설치한 결혼친화 카라반을 배경으로 한 인물, 전경사진 또는 영상 등의 SNS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결혼하기 좋은 시월애() 결혼친화 카라반 포토존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8일에는 두근두근 힐링 포토존을, 15일에는 미혼남녀 소그룹 고고(만나고go 결혼하go) 미팅을 실시한다.

 

결혼친화 서포터즈단은 18일 상인네거리에서 결혼축복 마스크를 전달하며 홍보 캠페인도 전개하고, 결혼 적령기 자녀를 둔 부모들이 자녀의 짝을 직접 찾는 내 자녀 천생연분 찾는 데이(day)’1022일 달서구청 대강당에서 운영한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청춘남녀와 주민들이 자연친화 달서별빛캠프 캠핑장에서 코로나19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길 바라며, 무수한 사랑의 별들을 수놓은 결혼친화 카라반과 함께 아름다운 이색 추억을 만들어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노재창 기자 (dsi3706@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